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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용약관

회원가입 기본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야베스인터내셔널(이하 "회사"라 함)이 인터넷사이트(https://umade24.kr/, 이하 "사이트"라고 합니다)를 통하여 제공하는 "배송/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 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사이트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구현되는 온리인상의 웹페이지(https://umade24.kr/)를 말합니다.
(나) 서비스 : 회원이 본 약관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다)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이하 "회원")를 말합니다. 
(라) 아이디 : "아이디(ID)"란 회원으로 로그인하기 위하여 기존 사용하는 E-mail 또는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본인이 설정하는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숫자,영문과 숫자 혼합 등으로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마)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그리고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바)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게재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본 약관에 따라 유메이드24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회원이 해외에서 구매 또는 구매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다) 회원이 구매 또는 구매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라) 통관대행 서비스

(마) 기타 유메이드24가 정하는 업무

 

위 각 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하거나 이에 부수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별약관에 따른 새로운 약정을 회사와 체결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각 개별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서비스별 개별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체결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원가입에 따른 회원의 자격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신청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따라 정보입력을 하고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절차를 이행하는 방법으로 회원가입신청을 하면 서비스에 대한 이용신청(이하 “이용신청”)이 있는 것으로 보며,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제2항의 회원가입신청 절차의 방법과 내용은 회원이 개인(자연인)인 경우와 법인인 경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에 따라 이용신청자가 제1항에 따라 입력한 정보에 대한 사실 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이용신청자에게 증빙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는 이에 따라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자가 이전에 본 약관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 제외)

이용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받은 상태에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다시 이용신청을 한 경우

제2항의 이용신청 시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제2항의 이용신청 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제4항에 따라 요청받은 사실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할 우려가 있는 경우
위법 또는 부당한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포함 여부 검토]
본 약관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등 여유가 없는 경우
기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재정적, 기술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 및 개별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별로 서비스의 이용시간, 이용횟수, 메뉴 등을 세분하여 달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료
회사는 제4조에 따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별지>에서 정하는 수수료를 징수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접속통신망의 이용료는 회원이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타 유료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부과되는 일체의 요금은 회원이 해당 서비스 업체에 지불하여야 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등
회원은 서비스 중단을 원할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따라 회원탈퇴신청을 하면 이용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보며, 회사에 해지의 의사표시가 도달한 때에 이용계약의 해지 효력이 발생합니다.

해지 효력이 발생한 때로부터 회원은 회원의 자격을 상실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서비스 별 개별 약관에 따라 회사의 개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회원탈퇴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항에도 불구하고 이용계약의 해지 효력이 발생할 당시 당해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진행 중인 거래 또는 절차가 있다면 당해 서비스에 관한 개별약관 또는 회사의 안내에 따라 정산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회원이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될 경우, 당해 회원은 본 약관에 따라 다시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데 있어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 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정보의 수집과 보호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회사”가 정보수집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정보의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 시에 밝힌 수집목적, 이용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가) 법령이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나) 채무자의 동의 하에, 대출신청이 성사된 후 발생한 연체 및 채무 불이행의 경우. 다만 이 경우 “회사”는 해당 대출에 참가한 투자”회원”에 한하여 채무자의 실명, 연락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 “회원”의 동의 하에, “회사”와 제휴한 업체의 광고 기타 상업적 목적을 위한 자료로 제공 활용되는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명 : 
직위 : 
Email :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가)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나) “회원”의 자격상실 등으로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투자자 보호 및 본 약관이 정한 제한을 의도적으로 회피하기 위한 임의 해지 방지를 위하여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계약종료 후 1년 간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거래상세내역, 약관위반 행위자료 등 최소한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이 약관 제11조에 정한 “회원”자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1년 간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 해지와 “회원”자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 최소한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라)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마)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https://umade24.kr/)”에 공지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회원”자격정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 또는 소멸 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자격상실사유를 밝혀 그 시정을 요구하고,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킵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자격상실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회원의 ID 및 PASSWORD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행위
3) ”회원”이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4) ”회원”이 “회사”나 타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원”이 직거래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6) ”회원”이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사기 등 범죄의 가능성이 있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행위
8) 타인의 결제수단(신용카드 / 핸드폰 번호)를 도용한 경우
9)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0)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1)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2) 본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는 행위

 

(가) “회원”자격은 “회사”의 자격상실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나) “회원”자격을 상실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제반 행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자격의 상실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회원”자격이 상실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가 손해를 부담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이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이용된 경우,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사이트”를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등록하여야 하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일체의 보호를 받을 수 없고, 관계법령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은 “사이트” 상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주민등록번호는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가 손해를 부담합니다.

 

 

제12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회사”는 “회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이용합니다.

본 조 제 1 항과 관련하여 “회원”은 쿠키 이용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며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이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의 수신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하여 회사가 회신을 하는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회사는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회사 또는 제휴업체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의 수신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게시물의 관리 등
회원이 홈페이지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이 홈페이지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의해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회사의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거나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 회사는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본 약관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책임제한
개별약관에서 개별 서비스에 관한 회사의 책임범위를 별도로 정한 경우 그에 따릅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상의 문제(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제3자 또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에 대하여 신뢰도, 정확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이를 신뢰함에 따라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개별적으로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법인(이하 “피연결회사”)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거나 회사의 제휴업체와 회원과 사이에 이루어진 교신, 거래 및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 손실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피연결회사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나 서비스에 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제1항의 방법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7일 이상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의 개정이 있는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하지 않으며, 이 경우 회원은 제7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동의하지 않은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약관의 효력 및 해석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세부지침(이하 "개별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개별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른 전속적 합의관할에 따라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1 조 기타 조항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회원” 상호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고객 센터 안내


(가) 담당자 : 
(나) 직위 : 
(다) E-mail :

 

회사소개


(가) 회사명 : ㈜야베스인터내셔널
(나)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170번길19, 부광프라자 6층 602호
(다) 사업자등록번호 : 
(라) 대표자성명: 이재호

 

 

부 칙


이 약관은 2020년 00월 00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