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취급방침

------------------------------------------------------------------------------------------------
>> 회원가입시 사용할 개인정보 보호정책 내용을 입력하세요.
>> 설정메뉴위치: 관리자 > 회원관리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18조(개인정보보호)

1. Umade24은 회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성명
나.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다.주소
라.전화번호
마.희망ID(회원의 경우)
바.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Umade24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 니다.

3. 제공된 회원 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회원의 정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마.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
바.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명 : 이재호
소속 : (주)야베스인터내셔널
전화번호 : 070-7762-2825
전자우편주소 : admin@Jabez.kr

5. 회원은 언제든지 Umade24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Umade24"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Umade24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Umade24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Umade24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8. Umade24은 회원에게 Umade24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 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9조(Umade24의 의무)

1. Umade24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Umade24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Umade24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Umade24은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Umade24에 통보하고 Umade24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Umade24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Umade24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Umade24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Umade24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Umade24은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Umade24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Umade24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Umade24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Umade24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Umade24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Umade24은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1. Umade24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Umade24과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전속관할)조항에 따라, Umade24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Umade24과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0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